2008.02.07 10:53
발렌타인데이 명소
연인들에겐 특별한 날....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곳이 있다!
사랑고백할 수 있는 둘만의 분위기있고 은밀한 공간이 제공되는 로맨틱한 카페와 바(Bar) 11개소를 추천한다.


1. 프린세스
이름그대로 마치 공주가 쓰는 침실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운 카페이다.
온통 하얀색의 인테리어와 오렌지색 조명이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남의 시선과 절대 마주치지 않도록 높은 의자와 커튼으로 둘러싸여 연인들의 사랑고백장소로는 최고를 자랑하고 있다.
커튼을 내리면 그 테이블은 완벽한 밀실이 되면서 마치 공주가 살것만 같은 침실이 되기도 한다.
ㅇ 찾아가는 길 : 홍대 맞은편의 놀이터 골목으로 20미터쯤 가다보면 바로 오른쪽 건물의 지하에 자리잡고 있다.
ㅇ 영업시간 :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
ㅇ 문의 전화번호 : (02)335-6703


2. 취화선
이름도 재미있는 "취화선"은 여성을 위한 술집이라는 컨셉트에 맞게 여성스러운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깔끔하고 격조있으며, 때문에 인테리어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로맨스가 피어날 것 만 같은 대학로의 인상적인 명소이다.


 

멋진 분위기와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술에 취하기 전에 분위기에 먼저 취한다고 할 정도이며, 넓은 홀, 꽃과 양초로 장식된 플라워 테이블도 인상적이고, 편안하고 아늑한 소파들과 단체모임을 위한 룸 등이 잘 갖추어져 있다.
소주부터 칵테일, 병맥주, 양주, 알코올 그리고 쓴맛을 거의 느낄 수 없는 맛소주까지 고루 즐길 수 있다.
ㅇ 찾아가는 길 : 전철 4호선 혜화역 1번출구에서 KFC골목으로 들어가 재즈카페 "천년동안도" 뒷편에 있는 자유빌딩 2층에 있다.
ㅇ 영업시간 : 오후4시부터 새벽2시까지
ㅇ 문의 전화번호 : (02)741-9036

Posted by 스노우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