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27 16:18
다이어트 할 때는 기초대사량이 높아야 숨어있는 군살을 태울 수 있어요.
자신의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운동으로 기초대사량을 끌어올리면 더욱 효과적이겠죠ㅎㅎㅎ

 

우선 겉으로 보기에는 말랐지만 체지방률이 높은 마른 비만에게는 걷기와 등산이 적당해요.
근육량이 적어 상대적으로 체지방률이 높은 것이기 때문에
매일 30분씩 가볍게 걸어서 지방을 연소하고 간단한 근력 운동을 더해 근육량을 늘려 밸런스를 맞춰야 해요.
또 주말에 3시간 코스로 등산을 하면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아주 좋아요.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왕복으로 코스를 짜보세요.

 


 

상체에 군살이 많은 상체 비만 체형은 매일 유산소 운동에 신경 써야 하는데요.
지방을 연소시켜야 하므로 인라인스케이트처럼 전신을 움직여주는 유산소 운동을 선택하세요.
이어서 덤벨 운동을 10회씩 3세트 하면 근력 운동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각각 30분 정도 하면 되는데, 여유가 있으면 조금 더 해도 문제없어요.

 

배와 허리에 집중적으로 살이 찌는 복부 비만들은 특히 주의해서 운동해야 해요.
복부 비만은 피하지방이 아니라 내장지방으로 쌓일 가능성이 커서 빼기가 더욱 어렵거든요.
매일 1시간씩 걸으면서 복부를 직접 자극하는 운동을 추가로 해주세요.
윗몸 일으키기가 가장 확실하고, 야외에서는 허리를 비트는 트위스트 동작이나 훌라후프가 도움될 거에요.

 

다리가 잘 붓고 살이 찌는 하체 비만 체형은 자전거를 타보세요.
매일 오르막길 코스에서 30분 이상 자전거를 타면 하체 근육이 골고루 자극돼 부기가 빠지고,
지방이 연소하면서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런 다음 10분가량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정돈해 마무리하면 돼요.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살이 찐 전신 비만은 마음을 굳게 먹고 다이어트에 임하세요.
매일 강도 높은 유산소 운동으로 칼로리를 최대한 소모해야 해요.
걷는 것보다는 숨이 약간 찰 정도의 조깅을 30분 정도 해주시고,
주말에는 한 시간씩 자전거를 타면서 몸의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Posted by 스노우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harmacy 2013.10.17 04: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에Style= "font-size:14px;" > pillow sleep like mobile phone can hear you breathing

    dream as if you didn't hand in hand with the distance

    is smiling knowing pharmacy is sweet is replica my secret SMS



    tell you my heart has installed your

    but you & nbsp; you don't ME

    may not be tacit may have no love fake to go to the end with



    crazy love you it can only b종런